• 효율적인 프로세스

    서포터즈 기획부터 모집·선발·활동·결과까지 전 과정을
    에이비엠랩의 플랫폼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운영합니다.

  • 목적에 맞는 서포터즈 운영

    활동 기간, 운영 규모, 기업 예산, 진행 목적 등 다양한 기준에 맞춰 유동적인 서포터즈 운영이 가능하며, 목적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최적의 전략을 수립합니다.

  • 체계적인 서포터즈 결과물 관리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기반으로 서포터즈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활동 기간 동안 지속적인 피드백과 교육을 제공하여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도출합니다.

  • 대학생이 직접 제작한 콘텐츠 확보

    서포터즈 미션을 통해 20대 초반의 트렌드가 반영된 콘텐츠를 확보하고, 타깃층에 친숙한 마케팅 전략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입니다.

대학생 서포터즈를
우리 브랜드의 서포터로

복잡하고 어려운 프로세스가
에이비엠랩과 함께라면 단 한번에 해결됩니다.

Process

  • Step 01.

    Client Meeting

    고객사 콘택트/미팅

    맞춤형 서포터즈 프로그램 기획을 위한 미팅 진행

  • Step 02.

    Planning & Recruitment

    서포터즈 프로그램 기획 & 모집 전략 수립

    브랜드 맞춤형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 기획

  • Step 03.

    Selection Process

    서포터즈 모집 & 선발 과정 진행

    인터뷰 및 선발 과정을 통해 브랜드 맞춤형 서포터즈 선발

  • Step 04.

    Audience Analysis & Content

    서포터즈 교육 & 활동 시작

    브랜드 이해 교육 및 역할 가이드 제공 /
    공식 서포터즈 활동 시작(콘텐츠 제작, 홍보 참여 등)

  • Step 05.

    Activity Management

    서포터즈 활동 운영 및 관리

    서포터즈 활동 피드백 및 운영 개선 진행

  • Step 06.

    Final Evaluation

    최종 활동 보고 및 성과 분석

    활동 데이터 분석 및 성과 리포트 제공 /
    우수 서포터즈 선정 및 보상 제공

STUDENTS - Core Value

  1. 01. 대학생과 직접 연결 & 브랜드 인지도 상승
    • #대학생마케팅
    • #젊은고객층
    • #브랜드인지도
    • #대학생타겟
  2. 02. 데이터 기반 최적의 타겟팅 & 전략적 접근
    • #데이터기반마케팅
    • #AI타겟팅
    • #소비패턴분석
    • #정확한마케팅
    • #빅데이터활용
  3. 03.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 & 높은 참여율 확보
    • #자발적참여
    • #바이럴마케팅
    • #SNS확산
    • #커뮤니티마케팅
    • #대학생참여율
  4. 04. 비용 대비 높은 ROI 제공
    • #최적의성과
    • #효율적인마케팅
    • #광고비절감
    • #비용대비효과
    • #ROI극대화
  5. 05.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 확산력 극대화
    • #온오프라인마케팅
    • #하이브리드전략
    • #이벤트마케팅
    • #전국네트워크
    • #대학생커뮤니티

References

1 / 5
대학생 프로모션

농심 반려다움 서포터즈

2024.07~2025.02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을 통한 농심 반려다움 브랜드 인지도 확산

  • 서포터즈를 통한 온라인 콘텐츠 500건 이상 제작 및 배포
  • 기존 목표 대비 모집 인원 250% 이상 달성
1 / 3
대학생 프로모션

CJ ENM

2024.01~2024.03

CJ 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의 대학생 가입 유도를 위한 홍보물 배포와 판매 상품 안내

  • 동일 마케팅 비용 대비 200% 매출액 달성
  • 초기 목표 대비 도달률 300% 이상 달성
1 / 6
대학생 프로모션

경남제약

2024.03~2024.06

전국 대학생 대상 경남제약 제품 온라인 홍보 및 오프라인 부스 운영

  • 대학생 전용 랜딩페이지 방문객 목표 대비 250% 매출액 달성
  • 오프라인 홍보 부스 총 20회 참여
1 / 4
대학생 프로모션

코레일 용산역

2021.03~현재

전국 대학생 대상 코레일·지역 관광 상품 홍보 서포터즈 활동 홍보·운영

  • 용산역 지정 방문객 전년 대비 220% 이상 달성
  • 서포터즈 목표 지원자 수 대비 300% 이상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