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생 전용 콘텐츠 제작·발굴

    빠르게 변화하는 20대 초반의 트렌드에 신속하게
    반응하여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전국의 200개 학생회 보유

    대학교 학생회 및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확산하고, 20대 타겟층과의 접점을 강화합니다.

  • 온라인·오프라인 이벤트 제공

    온라인 이벤트, 오프라인 부스 운영, 홍보물 배포 등을
    통해 브랜드의 자연스러운 노출을 유도하고, 특정 기간과 상황에 맞춘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실행합니다.

  • 자체 랜딩페이지 개발·제공

    기업별 맞춤형 홈페이지나 예약 시스템이 필요한 경우,
    브랜드에 최적화된 페이지를 개설하고 운영을 지원합니다.

전국의 200개 대학교,
200만 대학생을 타깃하는
유일한 기업

에이비엠랩은 2019년부터
대학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전문 기업입니다.

Process

  • Step 01.

    Client Meeting

    고객사 콘택트/미팅

    고객사의 니즈 분석 및 목표 설정

  • Step 02.

    Proposal & Planning

    대학생 전용 프로모션 제안 및 설계

    타겟 대학생 그룹 선정 및 맞춤형 마케팅 전략 기획

  • Step 03.

    Audience Analysis & Content

    대학생 소구포인트 파악 및
    광고 콘텐츠 개발

    대학생 관심사 기반 홍보 메시지 및 콘텐츠 기획

  • Step 04.

    Execution & Monitoring

    프로모션 실행 및 집행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프로모션 운영 및 모니터링

  • Step 05.

    Analysis & Reporting

    프로모션 마무리 및 결과보고

    성과 데이터 수집 및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최적화 제안

STUDENTS - Core Value

  1. 01. 대학생과 직접 연결 & 브랜드 인지도 상승
    • #대학생마케팅
    • #젊은고객층
    • #브랜드인지도
    • #대학생타겟
  2. 02. 데이터 기반 최적의 타겟팅 & 전략적 접근
    • #데이터기반마케팅
    • #AI타겟팅
    • #소비패턴분석
    • #정확한마케팅
    • #빅데이터활용
  3. 03.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 & 높은 참여율 확보
    • #자발적참여
    • #바이럴마케팅
    • #SNS확산
    • #커뮤니티마케팅
    • #대학생참여율
  4. 04. 비용 대비 높은 ROI 제공
    • #최적의성과
    • #효율적인마케팅
    • #광고비절감
    • #비용대비효과
    • #ROI극대화
  5. 05.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 확산력 극대화
    • #온오프라인마케팅
    • #하이브리드전략
    • #이벤트마케팅
    • #전국네트워크
    • #대학생커뮤니티

References

1 / 5
대학생 프로모션

농심 반려다움 서포터즈

2024.07~2025.02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을 통한 농심 반려다움 브랜드 인지도 확산

  • 서포터즈를 통한 온라인 콘텐츠 500건 이상 제작 및 배포
  • 기존 목표 대비 모집 인원 250% 이상 달성
1 / 3
대학생 프로모션

CJ ENM

2024.01~2024.03

CJ 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의 대학생 가입 유도를 위한 홍보물 배포와 판매 상품 안내

  • 동일 마케팅 비용 대비 200% 매출액 달성
  • 초기 목표 대비 도달률 300% 이상 달성
1 / 6
대학생 프로모션

경남제약

2024.03~2024.06

전국 대학생 대상 경남제약 제품 온라인 홍보 및 오프라인 부스 운영

  • 대학생 전용 랜딩페이지 방문객 목표 대비 250% 매출액 달성
  • 오프라인 홍보 부스 총 20회 참여
1 / 4
대학생 프로모션

코레일 용산역

2021.03~현재

전국 대학생 대상 코레일·지역 관광 상품 홍보 서포터즈 활동 홍보·운영

  • 용산역 지정 방문객 전년 대비 220% 이상 달성
  • 서포터즈 목표 지원자 수 대비 300% 이상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