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200개 대학교,
200만 대학생을 타깃하는
유일한 기업
에이비엠랩은 2019년부터
대학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전문 기업입니다.

Process
- Step 01.
Client Meeting
고객사 콘택트/미팅
고객사의 니즈 분석 및 목표 설정
- Step 02.
Proposal & Planning
대학생 전용 프로모션 제안 및 설계
타겟 대학생 그룹 선정 및 맞춤형 마케팅 전략 기획
- Step 03.
Audience Analysis & Content
대학생 소구포인트 파악 및
광고 콘텐츠 개발대학생 관심사 기반 홍보 메시지 및 콘텐츠 기획
- Step 04.
Execution & Monitoring
프로모션 실행 및 집행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프로모션 운영 및 모니터링
- Step 05.
Analysis & Reporting
프로모션 마무리 및 결과보고
성과 데이터 수집 및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최적화 제안
STUDENTS - Core Value
- 01. 대학생과 직접 연결 & 브랜드 인지도 상승
- #대학생마케팅
- #젊은고객층
- #브랜드인지도
- #대학생타겟
- 02. 데이터 기반 최적의 타겟팅 & 전략적 접근
- #데이터기반마케팅
- #AI타겟팅
- #소비패턴분석
- #정확한마케팅
- #빅데이터활용
- 03.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 & 높은 참여율 확보
- #자발적참여
- #바이럴마케팅
- #SNS확산
- #커뮤니티마케팅
- #대학생참여율
- 04. 비용 대비 높은 ROI 제공
- #최적의성과
- #효율적인마케팅
- #광고비절감
- #비용대비효과
- #ROI극대화
- 05.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 확산력 극대화
- #온오프라인마케팅
- #하이브리드전략
- #이벤트마케팅
- #전국네트워크
- #대학생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