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에 축적한 대학생 데이터

    대학생 프로모션 사업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데이터를
    수집·활용하며, 분석 결과를 마케팅 및 전략 수립의 기초자료로 제공합니다.

  • 사업 목적에 맞는 데이터 제공

    사업 특성에 맞춰 필요한 대학생 관련 인사이트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맞는
    데이터를 수집·가공하여 성과를 측정할 수 있는 명확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 분석을 기반으로 한 추가 프로모션 운영

    소비자 반응 및 요구사항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실제 타깃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효과적인 결과를 도출합니다.

정확한 분석을 통한 솔루션 제공

축적된 대학생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의미한 AI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rocess

  • Step 01.

    Client Meeting

    고객사 콘택트/미팅

    고객사의 니즈 분석 및 데이터 활용 목표 설정

  • Step 02.

    Proposal & Planning

    데이터 활용 전략 제안 및 설계

    기업 맞춤형 데이터 수집 및 가공 방안 기획

  • Step 03.

    Audience Analysis & Content

    대학생 소구포인트 분석 및 데이터 구축

    대학생 소비 패턴 및 행동 데이터 분석

  • Step 04.

    Execution & Monitoring

    데이터 수집 및 가공 진행

    AI 기반 관심사 & 행동 패턴 분석
    및 정제된 데이터 제공

  • Step 05.

    Performance Analysis

    결과 보고 및 인사이트 제공

    성과 데이터 분석 및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 제안

STUDENTS - Core Value

  1. 01. 대학생과 직접 연결 & 브랜드 인지도 상승
    • #대학생마케팅
    • #젊은고객층
    • #브랜드인지도
    • #대학생타겟
  2. 02. 데이터 기반 최적의 타겟팅 & 전략적 접근
    • #데이터기반마케팅
    • #AI타겟팅
    • #소비패턴분석
    • #정확한마케팅
    • #빅데이터활용
  3. 03.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 & 높은 참여율 확보
    • #자발적참여
    • #바이럴마케팅
    • #SNS확산
    • #커뮤니티마케팅
    • #대학생참여율
  4. 04. 비용 대비 높은 ROI 제공
    • #최적의성과
    • #효율적인마케팅
    • #광고비절감
    • #비용대비효과
    • #ROI극대화
  5. 05.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 확산력 극대화
    • #온오프라인마케팅
    • #하이브리드전략
    • #이벤트마케팅
    • #전국네트워크
    • #대학생커뮤니티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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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 프로모션

농심 반려다움 서포터즈

2024.07~2025.02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을 통한 농심 반려다움 브랜드 인지도 확산

  • 서포터즈를 통한 온라인 콘텐츠 500건 이상 제작 및 배포
  • 기존 목표 대비 모집 인원 250% 이상 달성
1 / 3
대학생 프로모션

CJ ENM

2024.01~2024.03

CJ 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의 대학생 가입 유도를 위한 홍보물 배포와 판매 상품 안내

  • 동일 마케팅 비용 대비 200% 매출액 달성
  • 초기 목표 대비 도달률 300% 이상 달성
1 / 6
대학생 프로모션

경남제약

2024.03~2024.06

전국 대학생 대상 경남제약 제품 온라인 홍보 및 오프라인 부스 운영

  • 대학생 전용 랜딩페이지 방문객 목표 대비 250% 매출액 달성
  • 오프라인 홍보 부스 총 20회 참여
1 / 4
대학생 프로모션

코레일 용산역

2021.03~현재

전국 대학생 대상 코레일·지역 관광 상품 홍보 서포터즈 활동 홍보·운영

  • 용산역 지정 방문객 전년 대비 220% 이상 달성
  • 서포터즈 목표 지원자 수 대비 300% 이상 지원